연예 핫이슈

★'지우학' 반장 조이현 사진, 인스타그램, 프로필

둘째양 2022. 2. 11. 12:19

'지우학' 반장 조이현 사진, 인스타그램, 프로필

 

지우학 반장 조이현 사진, 인스타그램

 

요즘 넷플릭스에서 "지금 우리 학교는" 시리즈가 연일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 주인공들의 인기가 나날이 치솟고 있는데요. 그중 반장 남라 역할을 맡았던 배우 조이현의 인기 또한 엄청나네요.

 

 

반장 남자를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처음에는 시크하게 나왔었습니다. 부모님 덕에 반장 자리에 가게된 아이였고, 아이들이 자신을 싫어한다고 생각해, 자신만의 세계에 갇혀 사는 듯한 아이였는데요. 갈수록 아이들과 이야기도 하고, 친구들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착한 반장으로 나왔습니다. 배우 조이현은 그런 남라의 역할을 정말 훌륭하게 소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조이현 인스타그램 구경하기

 

 

탤런트 조이현은 작년에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장윤복 역으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입니다. 처음에 '지우학'을 보신 분들이 '슬의생'에서 장윤복이 남라라는 사실을 알아채지 못한 분들도 꽤 있었다고 합니다. 이미지가 완전히 달라보여서 였는데요. 그만큼 조이현은 그 배역을 잘 소화하는 배우입니다.

 

 

조이현 프로필

 

올해 나이 22세입니다.

키 160cm인데, 호리호리한 몸매와 작은 얼굴 때문에 화면에서는 커보이기도 합니다.

경희대 연극영화학 재학 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조이현 쉬는날 일상 모습 영상 바로보기

 

 

2017년 웹드라마 복수노트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조이현은 드라마 마녀의 법정, 배드파파, 나쁜 형사 등에 연달아 출연하면서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왔죠.

영화 변신에서는 일상연기부터 섬뜩한 악마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면서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무쌍인데 상당히 매력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연기도 잘하여 앞으로가 매우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지우학'에서 호흡을 맞춘 로몬. 두 사람은 서로 좋아하고 챙겨주는 역할로 나왔는데요.

조이현은 로몬이 다정하고 친구들을 많이 챙겨준다고 칭찬을 했습니다. 조이현이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때, 옆에서 많이 도와주었고, 추울때도 챙겨줬다고 말하며 로몬 배우를 칭찬했습니다.

조이현은 같은 소속사에 속해 있는 선배들로부터 응원 메시지를 받았다고 언급했는데요. 설 연휴 때 이정재는 "2화 보고 있음. 남라는 반장이더군~"이라는 문자를 줬다고 말했습니다. 정우성은 "'지금 우리 학교는' 파이팅이에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조이현은 "선배님들에게 든든한 응원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