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핫이슈

현빈 손예진 웨딩화보, 결혼식 현장, 웨딩드레스 정보

둘째양 2022. 4. 2. 09:27

현빈 손예진 웨딩화보, 결혼식 현장

 

 

배우 현빈(40)과 손예진(40)이 결혼해 톱스타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북한 장교와 재벌 상속녀로 출연해 달콤하면서도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꽃피운 두 사람은 2년의 열애 끝에 실제 부부가 되었는데요.

 

👉 현빈 손예진 열애과정, 나이, 키 


현빈과 손예진은 31일 이날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 호텔 애스톤 하우스에서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이번 결혼식은 비공개인만큼 철저한 보안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오후 4시 시작된 결혼식은 오후 1부와 2부로 충분히 여유있게 진행됐으며, 하객들은 호화로운 만찬 코스와 피로연 말미엔 야경까지 즐기며 특별한 순간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식장엔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사랑의 불시착' 주제가가 울려 퍼지는 가운데, 화려한 생화 장식 등이 결혼식장의 품위를 더했습니다.
또 이날 하객들에겐 캐비어 성게알 랍스터와 한우 등의 초럭셔리 만찬이 코스로 제공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야외 사진 속 손예진이 선택한 오프숄더 드레스는 세계적인 웨딩드레스 브랜드 ‘베라왕(Vera Wang)’의 2020 봄 브라이덜 컬렉션 드레스입니다.

베라왕은 배우 심은하와 김남주, 영국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과 결혼한 빅토리아 베컴,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의 장녀 제니퍼 게이츠 등 국내외 스타들이 결혼식에서 선택한 브랜드입니다.

 

스튜디오 컷에서 손예진은 스퀘어 네크라인의 민소매 비즈 장식 웨딩드레스를 입었습니다. 이 웨딩드레스는 ‘엘리 사브(Elie Saab)’의 2022 봄 브라이덜 컬렉션 드레스로 알려졌습니다.

 

 

손예진이 가장 중요한 순간인 결혼식에서 선택한 드레스는 웨딩 드레스 디자이너 미라 즈윌링거(Mira Zwillinger) 의 드레스인데요. 풍성한 A라인 드레스로 더욱 우아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미라 즈윌링거는 이스라엘 출신의 엄마 미라와 딸 리히 즈윌링거가 만든 브랜드입니다.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은 가족들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성사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한떄 현빈과 손예진의 아빠의 젊은 시절 사진이 너무나 닮았고, 게다가 두 사람 모두 해병대 출신이라서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 현빈과 손예진 아빠 붕어빵 외모 보러가기

 

손예진와 현빈의 결혼식은 사진만 보아도 화려하고 아름다웠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두 사람의 표정이 너무나 행복해 보였습니다.

현빈 손예진의 결혼을 너무 축하드리고, 예쁜 가정 이루시길 바랍니다.

 

 

👉 손예진 부케 공효진, 10살 연하 케빈오와 열애
👉 쯔양 먹방으로 3년 만에 최소 40억 수익
👉 한가인 아빠 외도로 어린시절 불행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