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음식 효능

키에 따라 예뻐 보이는 몸무게

둘째양 2022. 4. 20. 12:33

 

 

키에 따라 예뻐보이는 몸무게를 알아볼게요.

건강하게 사는 표준 몸무게랑은 많이 차이가 납니다.

극단적으로 마름을 추구하는 모델은 아니지만, 옷을 입었을 때 호리호리해 보이고 가녀리게 보이는 몸무게가 바로 예뻐 보이는 몸무게라고 보시면 됩니다.

 

 

 

우선은 키에 따른 표준 몸무게를 알아볼께요.

남녀 별 표준 몸무게는 다르게 나타납니다.

겨우 표준 몸무게가 되네요.. 우와!! 다행이네요.

그런데 에뻐보이는 몸무게를 보는 순간... 완전 좌절감을 맛보게 됩니다.

 

 

👉 예뻐보이는 몸무게- 클릭하면 보여요!

 

 

 

👉 돈 안쓰고 체지방 뻬는 가장 쉬운 방법
👉 먹을수록 살 빠지는 음식 총정리

 

그 다음은 예뻐보이는 몸무게를 알아볼께요.

아이고... 표준 몸무게보다 거의 10kg은 적습니다.

예뻐지기란 정말 쉽지 않군요;;;

스타분들은 항상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쓰잖아요.

식단을 보면 정말 말도 안되게 적게 먹던데.... 이유가 있었네요.

예뻐보이고, 멋있어 보이기 위한 몸무게는 정말 형편없이 적습니다;;;

다음은 체지방별 몸매 변화를 볼게요..

 

 

체지방이 많아지면 몸매가 두리둥실 해집니다.

체지방이 너무 적어도 건강상 문제가 생기지만, 많아도 안좋습니다.

꾸준한 운동과 식단으로 근육을 늘리고 체지방을 줄이는 노력을 해야겠네요.

 

 

👉 일주일만에 오다리 교정하는 비법!
👉 블랙헤드 없애는 확실한 방법
👉 모기 잘 물리는 사람들의 5가지 특징
👉 2일만에 13kg 감량 성공?? 실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