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좋은 글귀

짧은 성공 자신감 성실 명언, 문구

둘째양 2022. 1. 10. 22:37

짧은 성공 자신감 성실 명언, 문구

 

 

짧은 명언 속에는 말을 한 사람의 인생이 담겨있습니다.

그래서 명어을 읽다보면 정말 책 한권을 읽은것과 같은 깨달음이 올 때가 있습니다.

그들이 이러한 명언을 했을때에는 그냥 생각나는대로 말한것이 아닐겁니다.

분명 그들도 크게 깨닫고 누군가에게 그 내용을 짧은 명언으로 전달해 준걸거예요.

짧은 성공, 자신감, 성실에 대한 명언을 알아보겠습니다.

 

 

랠프 왈도 에머슨은 "가능하다고 믿는 사람은 반드시 승리한다."라는 성공에 대한 명언을 말했습니다.

성공, 승리의 조건은 자신이 승리한다고 믿어야만 가능합니다. 자신감이 없다면 승리는 이루어내기 힘들죠. 나는 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하나하나 실천할때 무언가를 이루고 승리를 하는거죠.

 

 

리처드가 브리크너는 "희망은 절대 당신을 버리지 않는다. 당신이 희망을 버릴 뿐이다."라는 희망에 관한 명언을 남겼습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아무리 힘든 일이 생겨도 희망은 있습니다. 

물론 너무 힘들고, 상황이 너무 안좋으면 희망을 생각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그 전에 다시 한번 생각해보세요. 지금 희망을 가지고 다시 앞으로 달려나가는것이 좋은건지, 아니면 희망을 버리고 힘들어하는게 좋은 것인지.....

 

 

A. 단테는 "오늘이라는 날은 두번 다시 오지 않는다는 것을 잊지 마라."라는 명언을 남겼습니다.

다시 오지 않는 오늘.... 이렇게 생각하면, 오늘 24시간을 제대로 쓰고 싶어집니다.

아침에 일어나 내가 그 날 할일을 정리해보고, 커피를 한잔 마시며 일을 시작하고 성실하게 수행을 하고, 중간중간에 나의 가족을 위해 계획도 세우고, 저녁에는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대화를 하고, 가벼운 운동도 하면 정말 그날 하루는 보람있을거예요. 그냥 늦잠 자고, 티비 보다가 뒹굴거린다고 해서 그 하루가 더 여유롭지는 않아요.

성실하게 하루를 보내면서 마시는 차 한잔이 정말 여유로운 거죠.

 

 

벤저민 디즈레일리는 "인생은 짧다. 작은 일에 얽매이지 마라." 라는 짧은 명언을 남겼습니다.

우리는 작은 일에 신경 쓰고 시간을 낭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중요한 일, 더 큰 목표에 집중을 하고 신경을 써야합니다. 

 

 

윌리엄 사파이어는 "명심하라. 하늘은 결코 인간에게 견딜 수 없는 슬픔을 주지 않는다는 사실을."이라는 명언을 남겼습니다.

안좋은 일, 슬픈 일을 당했을때 담담하게 그 일을 받아들이고 이겨내는 것도 참 중요합니다.

지나고 나면 그 슬픔, 고난이 때로는 큰 깨달음을 주기도 하고, 나의 인생에 전환점이 되기도 합니다.

 

 

정주영회장은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해내는 법이다." 라는 아주 자신감과 성공에 대한 명언을 남겼습니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자신감이 넘친다면 그만큼 에너지가 분출되고 좋은 아이디어가 샘솟게 됩니다.

내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것보다 훨씬더 큰 목표를 가져보세요.

3년이 걸리는 일을 3개월만에도 할 수 있습니다.

 

 

윌리엄 블레이크는 "분주히 움직이는 꿀벌은 슬퍼할 틈이 없다."라는 성실에 대한 글귀를 남겼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힘든 일을 겪은적이 있습니다. 힘든것을 이겨내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슬픔이 점점 잊혀지고, 오히려 좋은 일이 자꾸 생기더라구요.

오늘은 자신감을 가지고, 성실하게 성공으로 나아가라는 명언을 읽어보았습니다.

명언을 읽다보니, 다시 한번 나의 목표를 생각해보게 되었고, 과연 내가 지금 꿀벌처럼 열심히 하고 있는지 반성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  짧은 사랑에 대한 명언 모음
👉  깨달음이 있는 명언 모음
👉  감동이 있는 명언 모음